청장년회 회장  만녕

존경하는 종인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을미년 한 해가 가고 희망찬 대망의 병신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소망했던 꿈 이루지 못한 일들은 금년에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년 하례식에 참석 해주 신 학구 대종회 회장님, 만영 명예회장님 등 여러 일가 여러분께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우리 우봉가문의 청장년회는 매년초 오늘과 같은 “신년하례식”을 주관하고, 봄에 “조상순례행사”와 여름에 “이상적 조상 벌초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을에 “대종회 정기총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가문의 발전을 위해 청장년회를 더욱 활성화시켜 어르신들께서 걱정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여러 종원 어르신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종원여러분 !

우여곡절 끝에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맞게 되어 마음의 부담이 큽니다. 그러나 종중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우리 가문이 더욱 빛나도록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청장년회를 활성화 시켜 우봉가문 대종회의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병신년(丙申年) 새해에도 모든 종원님들의 가정에 만복 (萬福)이 충만하시고, 희망(希望)과 건강(健康)이 늘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9일

우봉이씨 대종회 청장년회 회장   이 만 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