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전국 각지의 일가친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리고 우리 우봉이씨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종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제14대 대종회 회장으로 선임된 丙珣입니다. 우리 우봉이씨 명문가문에 대종회 회장으로 선임된 것이 영광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우리 대종회는 조직이 허약하고 재정적 기반도 빈약하여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으며 시대적 인식의 변화에 따라 종친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가 점차 낮아지고 젊은층이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대종회가 극도로 노쇠화해 가고 있어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우리 대종회가 발전하려면 종친 여러분들의 힘을 모으면 가능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에게 주어진 임기동안 종친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고 120여년 이어온 전통을 살려 선조를 모시고 종친간에 화합과 종문의 발전을 도모하는 일들을 소홀함이 없이 최선을 다해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친애하는 일가(一家)여러분!

종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발전하는 대종회를 만드는데 힘을 모아주시기를 기대하면서 우리 세대가 후손들에게 가문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르치고 뿌리와 혈연에 대한 의미를 일깨워 주는 일에 협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까지 대종회를 이끌어 오신 전임 회장님들의 끈임없는 지도편달과 임원, 종무위원, 지역화수회 그리고 청장년회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1월  일

 

대종회장  李  丙  珣